[오늘의 제약] 광동제약, ‘나를 위해 비타500 해요’ 캠페인 外
[오늘의 제약] 광동제약, ‘나를 위해 비타500 해요’ 캠페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2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광동제약, ‘나를 위해 비타500 해요’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광동제약이 비타500과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의 컬래버레이션송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일상생활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노래를 전달하는 펭수가 나온다. 끝이 없는 회의에 녹초가 되어가는 직장인, 늦은 밤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조별과제에 치이는 대학생에게 비타500X펭수송을 들려준다.

‘주지마요 그부담, 쓰지마요 안간힘’ 반복되는 느낌의 가사는 비타500X펭수송이 귓가에 맴돌게 한다. 보고 있으면 중독되는 펭수의 매력처럼 노래를 듣다 보면 계속해서 듣고 싶어지는 즐거움을 전달한다.

■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김하늘은 지난 2019년 센텔리안24 전속모델로 발탁됐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

김하늘은 평소에도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인 ‘마데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등 브랜드에 각별한 애정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으며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사용법을 소개하는 등 전속모델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에이치엘사이언스, 우슬등 복합물 일본 특허등록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연골 및 관절 건강의 차별화된 혁신기술인 우슬등 복합물(HL-JOINT 100™)이 일본특허등록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허의 주요내용은 우슬등 복합물(HL-JOINT 100™)의 항염효과, 연골보호효과, 연골재생효과를 통한 퇴행성 골관절염의 건강기능식품 조성물, 약학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이다. 회사는 동 특허를 향후 활용해서 자사 브랜드의 골관절염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의 원료, 기술 라이센싱 아웃 등의 일본시장개척에 활용할 계획이다.

우슬등 복합물(HL-JOINT 1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관절 및 연골 건강 개별인정형원료로 인정되었으며, 현재 천연물 신약을 개발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