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사계절횟집, 스승의 날 맞이 ‘킹크랩·도다리회’ 추천
여수 사계절횟집, 스승의 날 맞이 ‘킹크랩·도다리회’ 추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횟집 킹크랩 메뉴
사계절횟집 킹크랩 메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5월 15일은 은사님에 대한 감사함을 표하는 ‘스승의 날’이다. 과거의 추억과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과 편지를 전하기도 하고, 식사 자리를 통해 나누지 못했던 속마음을 나누기도 한다.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졸업한 기간과 관계없이 스승을 위한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이라며 “만약 스승의 날을 맞아 은사님과 함께하는 식사자리를 준비해야 한다면, 연령대 불문 선호도가 높은 킹크랩이나 도다리와 같은 메뉴가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마스크를 벗을 때는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이 예의이자 매너인 만큼 식사 시에는 반드시 넓은 장소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사계절횟집은 400석 이상 규모의 큰 홀과 룸, 200평 상당의 주차장 시설 등을 함께 갖춘 대규모 시설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음식점은 킹크랩과 도다리회 등 전 메뉴 주문 시 새우, 멍게, 해삼, 전복, 산낙지, 초밥, 낙지 호롱 등 싱싱한 해산물을 포함해 돌산 갓김치, 튀김 등 30여 가지 이상의 반찬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도다리 회.
도다리 회.

봄철에 즐기기 좋은 킹크랩과 도다리는 전 연령대에 호불호 적은 메뉴로 통한다. 킹크랩은 통째로 삶거나 찌는 등의 방법을 이용해서 먹을 수 있다. 도다리 역시 회 또는 쑥국 등의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밥맛을 높이고 풍부한 영양소 섭취를 기대할 수 있다.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은사를 찾아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횟집을 방문하길 바란다”며 “여수 여행 시 방문하기 좋은 접근성에다 맛있는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만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