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어버이날 선물전 ‘CJ오쇼핑, 이마트, 엘리닉, 바디프랜드’
[오늘의 쇼핑] 어버이날 선물전 ‘CJ오쇼핑, 이마트, 엘리닉, 바디프랜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07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유통가가 마련한 ‘효도’선물들을 모아봤다.

■ CJ ENM 오쇼핑부문 ‘원더풀 No.1 페스타’

CJ ENM 오쇼핑부문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Wonderful No.1 Festa)’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CJmall모바일 앱을 통해 2회 이상, 5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20만원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2만원,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여행, 렌탈, 보험 상품과 5만원 미만 상품은 제외)

또한 5월 11일부터 31일까지 기간 중에 방송되는 TV홈쇼핑 상품을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두 명 모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1일 하루 동안에는 ‘원더풀 데이’ 행사를 통해 최대 10% 적립 혜택을 준다. CJmall에서 썸머 패션, 잡화, 건강식품을 구매하는 경우 하루 최대 1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모바일 앱에서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적용 받을 수 있다.

 

■ 이마트, 가정의달 맞아 건강 가전/기능식품 할인전

월 5일 화요일 오전 이마트 영등포점 일렉트로마트에서 모델들이 건강 가전, 건강 기능식품 할인전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가 7일(목)부터 일주일간 건강 가전, 건강 기능식품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를 268만원,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를 418만원, 브람스 '원더풀'을 298만원에 판매하며 행사카드로 구매 시 매장별 추가 할인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맨 목어깨마사지기(8만9,800원)'를 행사카드 구매 시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디티플렉스 마사지건', 'KLUG 미니마사지기' 등 각종 소형 마사지기 행사를 선보인다.

건강 가전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행사도 진행한다. '휴럼 홍삼정스틱(4만9800원, 30포*2입)'을 2입 특별 기획으로 준비했으며, '고려은단 면역 비타민'을 30% 저렴한 1만3,869원에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통해 1만2474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엔젯오리진 남극크릴 오일 GIFT세트' 역시 행사카드 구매 시 5천원 할인된 2만8800원에 판매한다.

 

■ 엘리닉, 어버이날 및 부부의날 기념 프로모션 실시

엘리닉(L.linic)이 ‘엘리닉으로 화사해지다’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5월 31일까지 설화수의 마스크팩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옥용팩’이,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옥용팩’ 및 ‘여윤팩’ 세트가 증정된다. 정상가 기준 총합 10만 원에 달하는 풍성한 혜택이다.

또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엘리닉몰에서 선착순으로 ‘샤오미 무선청소기 6세대’가, 하이마트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이용 시 ‘바이오액티브, 감마루트 앰플 세트 및 괄사 갈바닉’이 설화수 제품과 함께 증정되므로 선호하는 증정품에 따라 현명한 구매가 가능하다. 사은품은 7일내 별도 배송된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10% 할인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 바디프랜드 ‘BTS in BODYFRIEND, 가족을 지켜라’ 프로모션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온 가족의 건강을 바디프랜드로 지킨다는 의미를 담아 ‘BTS in BODYFRIEND, 가족을 지켜라’ 프로모션을 5월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BTS와 함께 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으로 진행 중인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모델에 한해 적용되는 특별 할인을 비롯해, 바디프랜드 제품 2대 이상 구매 시 최대 1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안마의자 렌탈이나 구매 시 BTS 멤버의 사인이 들어간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별도 택배발송)하는 가정의 달 특별 행사다. 전국 123개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TS in BODYFRIEND’ 광고의 비하인드 무비도 독점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