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다문화가정 어린이 초청 ‘KNB문화나눔행사’ 개최
경남은행, 다문화가정 어린이 초청 ‘KNB문화나눔행사’ 개최
  • 김복만
  • 승인 2014.06.14 1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상남도교육청 공립특수교육기관인 창원천광학교 교사와 학생 150여 명이 12일 창원 더시티세븐CGV에서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X-Men: Days of Future Past)’를 관람하고 있다.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문화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소외계층의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KNB문화나눔행사’를 12~13일 이틀간 실시했다.

경남은행은 지역의 장애청소년과 다문화가정 어린이 등을 초청해 영화와 뮤지컬을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 소외계층의 문화 갈증 해갈에 기여했다.

12일 창원 더시티세븐CGV에서 열린 KNB문화나눔행사에는 경상남도교육청 공립특수교육기관인 창원천광학교 교사와 학생 150여 명이 초대됐다. 창원천광학교 교사와 학생들은 경남은행 봉사대원들이 나눠준 간식과 음료를 먹으며 최근 개봉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X-Men: Days of Future Past)’를 관람했다.

13일에는 창원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엄마와 미취학아동 등 50여 명이 창원 성산아트홀 소극장을 찾아 가족뮤지컬 ‘책먹는 여우’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남은행은 오는 12월까지 매월 2회 이상 KNB문화나눔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