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이마트 ‘수박 할인행사, 맛없으면 환불’ 外
[오늘의 쇼핑] 이마트 ‘수박 할인행사, 맛없으면 환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0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이마트 올해 첫 봄 수박 할인 행사

이마트는 23일(목)부터 일주일간 함안/부여/논산 지역에서 수확한 올해 첫 봄 수박 10만통 행사를 진행한다.

수박 전 품목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당도선별 수박(5kg미만~8kg미만, 11브릭스 이상)은 1만1,900원~1만6,900원에, 고당도 수박(5kg미만~8kg미만, 12브릭스 이상)은 1만3,900원~1만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가격은 작년 수박 행사 가격보다도 10% 이상 저렴한 수준이다. 수박 산지 시세가 작년보다 10% 가량 높게 형성 됐음에도 이마트는 산지 농가와 연간 작기 계약을 통해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마트에서 수박을 구매한 고객이 맛과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 영수증만 들고 매장을 방문 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 엠비오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킥고잉’과 ‘공공안전’ 상품 선봬

엠비오가 킥고잉과 협업했다.
엠비오가 킥고잉과 협업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MVIO)가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브랜드 ‘킥고잉(Kick Going)’과 협업을 통해 ‘공공 안전’을 테마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엠비오는 ‘Slowly, But Enough with Kick’을 슬로건으로. 의식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특별한 상품을 만들었다. 특히 ‘공공의 안전’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야간 활동이 증가하는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리플렉티브 프린트가 접목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20일부터 SSF샵과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엠비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10% 상품 할인 뿐 아니라 킥고잉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엠비오와 킥고잉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통해 협업 상품 증정 및 킥고잉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롯데호텔, 도심 속 힐링 위한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서울 르살롱
롯데호텔서울 르살롱

롯데호텔서울이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품격 있는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슈퍼 위크 데이’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후 12시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해 최장 29시간 동안 호텔에서 다양한 패키지 특전을 이용하며 슬기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르 살롱(3인), 롯데호텔서울 식음 상품권 5만원, 웰컴티 및 무료 발렛 주차 (투숙당 1회)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기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3만원부터다. 라세느 디너까지 추가로 즐기고 싶다면 3인 기준 42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그제큐티브타워 오픈 이후 오직 성인 전용으로 운영했던 럭셔리 다이닝 공간 르 살롱(LE SALON)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초로 어린이에게도 개방한다.

또한 지방에서 올라오는 호캉스 족을 위한 롯데호텔월드의 ‘컴포터블 드라이빙’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음료 2잔이 제공되며 방역 완료한 프리미엄 세단으로 SRT수서역과 호텔을 1회 왕복 해주는 ‘안심 차량 서비스’로 심리적 안정감을 더해준다. 가격은 22만원부터이다.

아울러, 일상에 지쳐 호텔에서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고 싶다면 ‘힐링 포레스트 (Healing Forest)’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오전 9시 얼리 체크인, 오후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최대 33시간까지 투숙할 수 있어 온전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클럽라운지의 혜택을 2일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미니바도 1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4만원부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