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밀레니얼 세대와 다시 한번 Dream Big을 외치다
DB손보, 밀레니얼 세대와 다시 한번 Dream Big을 외치다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4.16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지난 14일 서울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마케팅전략팀장을 비롯해 대학생 서포터즈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5기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이후 기념 촬영을 가졌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의무 착용한 모습. (사진 =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은 지난 14일 서울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마케팅전략팀장을 비롯해 대학생 서포터즈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5기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이후 기념 촬영을 가졌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의무 착용한 모습. (사진 = DB손해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14일 서울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마케팅전략팀장 및 실무자들과 대학생 서포터즈 9명이 참여한 가운데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5기 발대식’을 가졌다.

DB손해보험은 향후 주요 잠재 고객층이라 할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빠르게 변모하는 업계 트렌드를 반영코자 2018년 3월 1기를 첫 시작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들로 구성된 ‘드리머’는 보험상품, 서비스, 트렌드, 등 마케팅 전반에 대한 심층 분석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SNS 바이럴 콘텐츠 제작 참여를 통해 2030세대를 대상으로 보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바이럴 효과를 개선하는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 5기는 7월까지 약 4달간 신규 아이디어 제시 및 모니터링을 통한 타사와의 비교 분석,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될 거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