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아토피협회, 정보매거진 ‘ATOPY & LIFE’ 창간
대한아토피협회, 정보매거진 ‘ATOPY & LIFE’ 창간
  • 송지나
  • 승인 2014.06.09 17: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아토피협회의 생활 정보 매거진 ‘ATOPY & LIFE’ 표지

 


(사)대한아토피협회(회장 박경애)가 오는 13일 아토피 환우들을 위한 건강한 생활 정보 매거진 ‘ATOPY & LIFE’를 창간한다.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아토피 질병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시대적 요구를 반영해 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피 관련 전문가들이 함께 아토피 전문 잡지 ‘ATOPY & LIFE’를 발간하는 것이다.

양의와 한의를 총망라한 아토피 질병 전문가들의 의견과 아토피 완화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토피 용품 및 치유에 도움이 되는 힐링 여행지 등을 담았다. 또 일상생활에서 아토피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과 건강한 삶에 이르는 다양한 관련 정보를 알차게 담고 있다.

이번 창간호의 표지 모델은 개그맨 정종철 씨 가족으로 정종철 씨와 아내 황규림 씨, 1남2녀 자녀들의 단란한 모습을 담았으며, ‘STAR PREVIEW’ 코너를 통해 이들의 행복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SPECIAL THEME’ 코너에서는 ‘물’을 주제로 아토피 질병에 대한 치유와 예방에 관한 내용을 전문가들의 견해를 통해 알아보았으며, ‘CLEAN’ 섹션을 통해 아토피 전문 양의, 한의 전문가 인터뷰 및 아토피 질병의 특징을 살펴보았다.

‘GREEN’ 섹션에서는 아토피에 도움이 되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정보를 담았으며, ‘DREAM’ 코너를 통해 실질적으로 아토피 완화 및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스 및 생활 정보를 담았다.

‘ATOPY & LIFE’는 수도권에 있는 약국에 비치돼 약국을 방문한 독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며 대한아토피협회(02-3663-3236)로 구독 신청을 하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