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펫, 펫 유모차 신제품 ‘2020 비비’ 출시
리안펫, 펫 유모차 신제품 ‘2020 비비’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21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형견 이상 탑승할 수 있는 M사이즈 본체시트 동시 출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리안펫(RYANPET)이 올해 첫 신제품으로 ‘2020 비비’ 펫 유모차를 선보였다.

리안펫 비비 유모차는 본체와 프레임이 분리 가능해 본체시트를 별도로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외출 시 시트에 반려동물을 태우고 프레임은 분리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자동차에 사용되는 충격흡수 서스펜션을 바퀴 4개에 각각 적용하여 충격을 최소화 했으며 소프트 볼베어링을 탑재로 핸들링이 우수하다. 반려동물을 태우는 내부에는 안전 고리를 장착해 돌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2020 비비는 본체시트에 적용된 투웨이 윈도우에 이어 전면부에도 개방창을 탑재해 반려동물이 시트에 누워서도 바깥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창은 반려동물이 발로 긁어도 강하게 버틸 수 있는 스트롱 메쉬 소재로 제작됐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두 마리까지 탑승 가능한 본체시트(S 사이즈)에 이어 세 마리, 또는 중형견 이상이 탑승할 수 있는 M 사이즈를 함께 선보인다.

기존 이너시트에서 PE 소재의 배김방지 시트로 업그레이드 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벨크로 형식의 차양막과 탈부착 형식의 바닥 시트를 통해 손쉽게 분리 세탁이 가능하다.

리안펫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안펫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아이몰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에 2020 비비를 선보인다. 또 구매고객 전원에게 유모차 고리와 리안 에코백을 증정하며,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방풍겸용 레인커버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