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러쉬코리아 ‘팬클럽, 젤러쉬 4기 모집’ 外
[주간뷰티템] 이슈_러쉬코리아 ‘팬클럽, 젤러쉬 4기 모집’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21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러쉬코리아 ‘젤러쉬 4기 모집’

러쉬 코리아(Lush Korea)가 브랜드 팬클럽 ‘젤러쉬 4기’를 모집한다.

올해 4번째로 모집하는 젤러쉬는, 질투를 의미하는 ‘Jealousy’와 브랜드명 ‘러쉬’의 합성어로 질투가 날 정도로 러쉬스러운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젤러쉬의 주요 활동은 환경과 동물, 사람이 조화롭게 살아가길 바라는 러쉬의 이념과 가치를 공감하고 이를 자유롭게 온라인상에서 공유하는 것이다.

활동 기간 동안 팬클럽에게는 한 달에 한 번 향기로운 제품이 담긴 ‘러쉬 박스’을 선물하고, 다양한 캠페인 및 론칭 행사 진행 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늘 21일부터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지원 가능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중 하나 이상의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2020년 3월부터 12월까지다.

 

■ 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 헤어 에센스’ 오늘 21일 CJ오쇼핑 론칭

리즈케이의 새치&탈모 헤어 케어 브랜드 ‘알블랙’ 2종이 오늘 21일 오전 11시35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알블랙’은 새치와 탈모를 동시에 개선하는 신개념 샴푸&헤어 에센스로,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리즈케이가 개발하고 독점으로 사용하는 특화성분 ‘LIZK Black Bless™’,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성분 없이 근본적인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알블랙 샴푸 & 헤어 에센스는 이미 온라인 상에서 흰머리가 어두워진다는 컬러 변화의 입소문을 타고 핫한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1월 온라인 선론칭 후 4차 물량 매진에 이어 론칭 직후 실검 1위를 뜨겁게 달군 장본인이기도 하다.

알블랙 샴푸 450g(4개) + 헤어에센스 150ml(2개) + 샴푸 100g(2개) + 무료체험분 4장이 총 9만9000원에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