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보호 위해 1회용 대신 텀블러(개인컵) 사용해요"…락앤락, ‘텀블러데이’ 캠페인
"환경보호 위해 1회용 대신 텀블러(개인컵) 사용해요"…락앤락, ‘텀블러데이’ 캠페인
  • 백지선
  • 승인 2014.05.29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설명 = 락앤락 텀블러데이 캠페인 현장

 


캠페인 참여자 락앤락 텀블러 및 물병 등 선물 증정


㈜락앤락이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락앤락 대학생 써포터즈 그린메이트와 함께 개인 컵 사용을 촉구하는 ‘2014 락앤락 텀블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카페 문화의 확산으로 일회용컵 사용이 급증하고 있다. 텀블러데이 캠페인은 텀블러(개인컵) 사용이라는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보호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는 락앤락의 환경캠페인이다. 이번 ‘2014 락앤락 텀블러데이’ 캠페인은 그린메이트 3기가 참여하는 각 대학가별 캠퍼스 텀블러데이 및 락앤락 페이스북 이벤트로 구성된 온ㆍ오프라인 연계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먼저, 락앤락 페이스북에서는 최근 텀블러가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점에 주목해 6월 11일까지 “텀블러 패피(패션피플)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텀블러/물병 등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찍어 락앤락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최고의 패션피플 30인을 선정해 락앤락 롤리팝 텀블러를 증정한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캠퍼스 텀블러데이는 20명으로 구성된 그린메이트 3기 총 4개의 팀이 6월 3~5일 중 하루를 정해 각각 동국대, 단국대, 세종대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텀블러 사용을 응원하고 나아가 환경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을 제안한다. 더불어 텀블러데이 현장 부스를 방문한 인증샷을 찍어 락앤락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락앤락 콜렉션물병을 제공할 예정이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가장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개인컵을 사용하는 것"이라며 "환경의 날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캠페인 취지를 설명했다. 이 이사는 “앞으로도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락앤락의 경영이념에 따라 우리 삶의 터전을 보전하기 위한 다양한 환경캠페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