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를 응원합니다” 아이배냇 배냇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육아를 응원합니다” 아이배냇 배냇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05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29일까지 전국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응원하기 위한 ‘배냇박스’ 서비스 모집을 진행한다.

아이배냇은 저출생 시기, 대한민국 영유아 가정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육아 분위기를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매달 50가구에 프리미엄 육아 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무료 증정해오고 있다.

배냇박스는 3~12개월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아이배냇몰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접수 할 수 있다. 발표는 3월 4일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소환과 배냇박스 이벤트를 많이 소문낼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이번 배냇박스에서는 리뉴얼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400g’’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영양성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열변성을 최소화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아이배냇 ▲베베햅쌀이유식 ▲끙아 ▲생유산균 ▲배도라지조아 ▲사과조아 등 푸짐한 아이먹거리가 증정된다.

육아용품으로는 ▲꼬무신 아기슈즈 ▲꼬꼬노리 세모볼 이유식기 ▲밤보네이처 물티슈 20매 ▲페넬로페 방수기저귀 스위밍팬츠 ▲웅진씽크빅 엄마는 생각쟁이 육아월간잡지 등이 포함됐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매회 더 많은 가정에서 신청하고 계셔서 행복한 육아분위기를 만들어 가는데 책임감이 더해지고 있다”며 “아기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부모의 마음을 어루만질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신경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