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쿠킹클래스 진행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쿠킹클래스 진행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03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마늘 쫄깃롤만두’ 활용, ‘분짜&짜조’ 레시피 체험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가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활용한 쿠킹클래스 참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가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활용한 쿠킹클래스 참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지난 1월 31일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의성마늘 쫄깃롤만두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의 기업 체험 프로그램 일환으로 기획됐다.

히든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 시작된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히든서포터즈 참가자들은 6개월간 대학생 마케터로 활동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롯데푸드의 제품과 식품 마케팅 실무를 체험하게 된다. 현재 16기가 활동중이며 이달 2월 중 17기 모집 예정이다.

이날 대학생 참가자들은 롯데푸드 최부일 셰프 매니저의 지도 아래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활용한 분짜&짜조 레시피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히든서포터즈 나미연(22)씨는 “간단한 조리였음에도 롤만두가 쫄깃하고 바삭해 요리가 더욱 맛있었다”며, “평소 식품 마케팅에도 관심이 있었는데 히든서포터즈를 통해 다양한 기업 체험활동을 해볼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의 주 재료로 활용한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는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로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얇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로 만든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길쭉한 형태로 조리가 편하며 먹기도 좋고, 만두소에는 ‘의성마늘’을 넣어 만두의 깊은 풍미를 더했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넣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체험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