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5기’ 모집
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5기’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28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5기’를 모집한다.

그린메이트는 락앤락과 함께 각종 친환경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수행하는 서포터즈로, 국내 거주하는 대학생(졸업 예정자 제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월 9일까지 락앤락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게시판을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그린메이트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그린메이트 15기는 개인 및 팀 미션 방식으로 활동을 하게 된다. 개인 미션으로는 ‘그린메이트 챌린지’를 통해 매주 친환경 생활습관을 이어가는 데 도전한다. 개인 SNS에 자신만의 친환경 생활 방식을 콘텐츠로 게재해 친환경 분위기를 제고하고 주변의 참여까지 독려한다.

또 ‘그린메이트 언박싱’을 통해서는 환경을 생각한 락앤락의 대표적인 제품을 유쾌하게 소개하고 제품을 활용한 환경 실천법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등 대학생 맞춤형 활동들로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팀 미션으로는 대학 캠퍼스 내에서 다회용품 사용을 권장하는 ‘그린캠퍼스 캠페인’과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운동인 ‘플로깅(plogging,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행위)’을 통해 친환경 메시지를 전한다.

그린메이트 15기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한다. 활동 기간은 2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약 3개월이다. 수료자에게는 락앤락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최우수팀과 최우수자에게는 상금을 지급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락앤락 HR센터 강민숙 상무는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단순히 환경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아닌, 20대만의 감성과 신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환경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락앤락과 함께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친환경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