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 연말파티 ‘로맨틱 홀리데이’ 진행
이음소시어스, 연말파티 ‘로맨틱 홀리데이’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04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2019년을 마무리하며 12월의 마지막 토요일인 오는 28일, 미혼 남녀를 위한 연말 파티 ‘로맨틱 홀리데이’를 개최한다.

이음소시어스의 결혼정보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로맨틱 홀리데이’는 미혼 남녀 28명과 함께 28일 저녁,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파티는 어색함을 풀어줄 전문 MC의 진행 하에 14대14 로테이션 미팅과 함께 저녁 식사가 이루어진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안심 스테이크를 비롯한 5가지 양식 코스와 와인이 제공되어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파티 종료 후에는 참석한 모든 이성의 상세 프로필이 발송되어 호감이 가는 이성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도 있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한 와인, 더치 커피 선물 세트,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각종 선물도 마련될 예정이다.

싱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별도다.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소셜 데이팅 앱 ‘이음’과 ‘이음오피스’, 결혼정보 서비스 ‘맺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음소시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특별하게 기억될 올해의 마지막 토요일 밤, 파티에 초대된 모든 싱글들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