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할로윈 파티’ 개최…이색 스파·공연 준비
웅진플레이도시 ‘할로윈 파티’ 개최…이색 스파·공연 준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1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매직쇼’ (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매직쇼’ (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웅진플레이도시가 10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할로윈 파티’를 개최하고 뽀로로 밴드 공연부터 현장 이벤트까지 다양한 테마를 선보인다.

먼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파존은 다채로운 이색 스파들로 재탄생했다. 키즈스파는 거미줄, 호박, 해골 등 각종 할로윈 데코로 꾸몄으며, 감옥 테마로 구성한 볼풀, 블록 등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드라큘라 스파 테마존은 빨간 장미입욕제를 더해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야외 힐링 스파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블루풀’, ‘힐링스파’,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이루어진 ‘한방스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워터파크에서는 어린이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공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웅플 마술사들이 선보이는 ‘할로윈 매직쇼’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뽀로로 캐릭터들의 신나는 밴드 공연과 함께 ‘버블 폼파티’를 진행해 물놀이의 재미를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할로윈데이를 기념한 할로윈 포토존도 공간도 마련했다. 호박들로 꾸며진 포토존은 현장에 마련된 코스튬을 입고 나만의 할로윈 분장을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밖에도 워터파크&스파에서는 몬스터 캐릭터를 찾는 미션 수행 게임 이벤트 ‘몬스터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스파존 곳곳에 숨은 몬스터를 찾아 웅진플레이도시 모바일앱의 스탬프기능으로 포획하는 이벤트이다.

워터파크&스파에 나타난 몬스터 캐릭터는 총 6종으로 곳곳에 숨어 있는 몬스터들을 찾아 몬스터에 붙어있는 QR코드를 앱 카메라로 스캔하여 포획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몬스터 포획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현장 경품교환소에서 소정의 할로윈 선물을 제공한다.

공연&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