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X한샘, ‘똑똑한 키캉스 패키지’ 출시
서울가든호텔X한샘, ‘똑똑한 키캉스 패키지’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02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샘키즈 책상·의자·책장 구비된 키즈룸과 3인 조식 이용으로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과 함께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똑똑한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똑똑한 키캉스 패키지는 한샘에서 인기 있는 샘키즈 라인의 귀여운 동물 모양 책장과 애니키즈 테이블&의자세트, 동화책이 준비되어 있는 키즈룸과 3인 조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A는 디럭스 더블 객실 1박과 3인(성인 2명+어린이 1명) 조식, 패키지B는 프리미어 스위트 더블 객실 1박과 3인(성인 2명+어린이 1명) 조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가든호텔은 이번 패키지를 기념하여 패키지 1박 이용 시 선착순 50팀에게 베베샤 귀요미 후드 가운 1장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가든호텔X한샘 ‘똑똑한 키캉스 패키지’ 키즈룸
서울가든호텔X한샘 ‘똑똑한 키캉스 패키지’ 키즈룸

한편, 서울가든호텔은 1일부터 오는 5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맞아 3일과 4일 양일간 호텔 루프탑 4층 가든랜드에서 ‘가든 와인 스퀘어’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동원와인플러스, 나루글로벌, KS와인, BK트레이딩, 와인랜드, 챠르와인, 아베크와인, 투플러스와인, 엘컴퍼니 등 9개 와인 회사가 참여해 150여종 이상의 와인 시음이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에 와인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4층 루프탑 가든랜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유의 매력과 맛이 담긴 하고 알찬 가격의 와인을 구매할 수 있다.

‘똑똑한 키캉스 패키지’와 ‘가든 와인 스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