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루프탑 ‘가을 와인 스퀘어’ 진행
서울가든호텔, 루프탑 ‘가을 와인 스퀘어’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7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맞아 10월 3일부터 4일까지 ‘가든 와인 스퀘어’를 진행한다.

서울가든호텔 4층 루프탑 가든랜드에서 진행되는 ‘가든 와인 스퀘어’는 동원와인플러스, 나루글로벌, KS와인, BK트레이딩, 와인랜드, 챠르와인, 아베크와인, 투플러스와인, 엘컴퍼니 등 9개 와인 회사가 참여해 150여종 이상의 와인 시음이 가능하다.

선선한 가을 공기와 함께 와인을 시음하며, 부드러운 양고기&이베리코 목살구이, 고소한 모듬치즈, 해물 떡볶이, 감바스, 프로슈터햄과 메론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행사는 3일과 4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특히 3일에는 JTBC ‘팬텀싱어’에 출연했던 가수 우정훈의 공연이, 4일에는 재즈 보컬리스트 김현미의 공연이 준비됐다.

현장에서는 베스트 드레서 및 인스타그램 인증샷,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입장 시 드레스 코드는 와인과 어울리는 레드색 계열로, 입장료는 1인 2만2000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