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부산드림베이비페어서 브랜드별 이벤트 진행
YKBnC, 부산드림베이비페어서 브랜드별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4.05.07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의 뉴컬러 3종

 


소르베베, 퀴니, 맥시코시, 지비 등 각 브랜드 별 이벤트 진행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8~1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YKBnC는 이번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유모차 브랜드 ‘퀴니’,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 초경량 양대면 유모차 ‘지비’ 등 다양한 유아용품 브랜드 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르베베는 이번 부산드림페어에서 힙시트 아기띠 ‘에어로 2.0 로빅’의 뉴컬러인 애플그린과 실버클라우드, 스카이 블루 등 3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소르베베는 뉴컬러 3종 런칭을 기념해 행사장에서 매일 에어로 2.0과 트리아 아기띠를 구매하는 선착순 25명에게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진 삼광 글라스락 얌얌(YUMYUM) 원형 이유식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소르베베 유모차걸이와 방수턱받이 제품 클린빕을 매일 11시, 15시, 17시 등 총 3회씩 5000원과 2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브랜드 퀴니는 휴대용 유모차 퀴니 예츠(YEZZ)를 매일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50%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퀴니 무드, 버즈, 제프엑스트라 2.0을 구입하고 10만원을 더 낼 경우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를 트래블 시스템 구성으로 가져갈 수 있는 현장 기획전도 실시한다.

유럽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신생아 유모차 ‘카브리오픽스’와 생후 9개월부터 5세까지 사용가능한 유아용 카시트 ‘토비’를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하나의 가격으로 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석2조 더블패키지를 선보인다.

▲ 유모차 브랜드 'gb'가 런칭한 '지비 에어플러스' 유모차

 


이 밖에 초경량 양대면 유모차 지비는 ‘지비 에어플러스’ 절충형 유모차의 런칭을 기념해 현장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지비 에어플러스’는 유러피언 스타일로 재탄생한 돔형 5단계 풀커버 캐노피가 특징이며 캐노피의 전후방에 통풍 기능과 유아 관찰창이 적용된 ‘지비에어’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