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기업고객 대상 전체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 실시
KEB하나은행, 기업고객 대상 전체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 실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8.2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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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고객은 인터넷뱅킹 가입만으로 계좌현황 한눈에 파악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KEB하나은행이 기업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서비스를 내놓았다. 

이번에 새롭게 시행하는 전체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는 여러곳의 은행을 거래하고 있는 기업고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이 서비스는 기업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하나은행과 일부 시중은행 및 핀테크 업체에서 제공 중인 개인고객 대상의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를 기업 고객에게까지 확대 제공한것이 특징이다. 

전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는 19개 전체 시중은행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계좌에 대한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가 한 눈에 가능한 것은 물론 여러 은행에 흩어져 있는 자금을 단 한 번의 실행으로 하나의 계좌로 모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전 은행 계좌의 일별 잔액 현황 보고서 출력 기능까지 더해져 기업 자금담당 실무자들의 업무 경감 효과도 기대된다.

이 서비스는 기업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범용 서비스로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자 이용환경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7월 개인사업자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기업뱅킹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금융권 최초로 기업고객에게 모바일 OTP를 발급하는 등 기업고객을 위한 서비스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개인과 기업손님 모두가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번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손님 편의성 확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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