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가족 호캉스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 운영
서울가든호텔, 가족 호캉스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30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도심 속에서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가든호텔 4층 루프탑에는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와 개인 스파&키즈풀이 마련되어 있다.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는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과 4층 썸머 가든랜드 개인스파&유아풀(물놀이 용품 포함) 이용, 파라솔 세트(테이블+의자 포함), 3인 조식(성인 2명+어린이 1명)으로 구성된다.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팀에게는 1박당, 100% 면타올로 만든 베베샤 유아용 공룡 후드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베베샤 유아용 공룡 가운.
베베샤 유아용 공룡 후드 비치가운.

또 패키지 이용 사전 예약 시 라스텔라 뷔페 점심 20%, 저녁 25% 할인 혜택이 가능하며, 시원한 키즈풀에서 물놀이를 하며 4층 썸머 가든랜드 스낵 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스낵바 메뉴는 쉐프가 직접 준비한 가든 플래터(치킨, 소시지, 감자튀김 등), 새우볶음밥과 물놀이 갈증을 해소시켜줄 커피 및 망고&케일, 블루베리&케일, 딸기&바나나주스, 달달한 망고빙수, 자몽빙수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 운영 기간은 7월 26일부터 오는 8월 17일까지는 상시 운영하며, 이후 8월 31일까지는 매주 토요일만 운영한다. 패밀리 스파&키즈풀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이다.

서울가든호텔 홍보 담당자는 “어린 자녀들과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 호텔에서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과 가족을 위한 스파를 즐기면서 행복한 여름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