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우리 아이랑 키즈뷰티놀이 할거예요!”
“미래 우리 아이랑 키즈뷰티놀이 할거예요!”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7.26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키즈화장품 크림팡팩트, 큐브네일 선보여
키즈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 부스를 찾은 참가자의 모습.
키즈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 부스를 찾은 참가자의 모습.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지난 25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K클래스 프리미엄 예비부부·예비부모 교실에 영·유아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참여, 키즈 놀이 아이템에 관심 많은 예비부부·부모들의 발길을 차례로 돌려 세웠다.

코코힐리는 신개념 쇼핑플랫폼 ‘힐릿’을 운영하고 있는 퍼플러스가 론칭한 영·유아 코스메틱 라인이다. 이날 부스 전시에 참여한 코코힐리는 아이들의 안전한 뷰티 놀이를 위해 만든 ‘크림팡팩트’와 ‘큐브네일’을 선보였다.

크림팡팩트는 시어버터·세라마이드 5종·바오밥나무씨오일·망고씨버터 등의 제형을 꾸덕한 밤 형태로 제작한 고보습 로션 팩트다. 힘 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마음껏 찍어 눌러도 적당량만 묻어나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

큐브네일은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는 수성베이스 형태의 유아용 매니큐어다. 특히 하나의 제품에 원하는 3가지 컬러를 조립할 수 있어 아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다.

이날 알록달록 키즈뷰티템을 보기 위해 코코힐리 부스로 모여든 K클래스 참여자들은 미래 태어날 아이를 생각하며 엄마 미소를, 크림팡팩트와 큐브네일을 보며 아빠 미소를 함박 지었다.

향후 코코힐리는 해당 제품 이외에도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제품들을 다양한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