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베이비페어,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 유혹
코리아베이비페어,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 유혹
  • 송지나
  • 승인 2014.04.23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4~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가 열린다.

 


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24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매회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 등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코베'는 올해에도 250여 개의 업계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참가한 유아용품 브랜드마다 각종 물품의 할인행사와 증정,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코베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 선착순 이벤트

코베 전시기간 동안 오전 10시 9홀과 10홀 입구에서 750명씩 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선착순 선물은 코베팩 500개, 프라젠트라 베이비로션 250개, 궁중비팩 물티슈 250개, 튼튼영어 카크레용 250개, 대웅제약 이지덤 팩 250개 등이다.

◇ 코베 스탬프 투어

코베는 엄마들을 위한 육아지원프로젝트로 '1억원의 행복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코베 전시장에 비치된 스탬프 종이를 들고 다니며 스탬프 존에 있는 도장을 5개 이상 찍어야 한다.

완성된 종이를 가지고 이벤트 시간인 11~12시, 14~15시, 16~17시에 코베라운지를 방문해 경품을 뽑아 받아 가면 된다.

상품은 유모차와 카시트, 아기띠, 전자제품 도서, 완구, 매트, 유아용품, 기저귀, 물티슈, 침구 등 총 1억원 상당의 제품으로 준비했다.

◇ 우리 아이 첫 기부

이 기부 행사는 아이가 입지 않는 옷을 아이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으며 부모님에게는 신제품 다우니 퍼퓸을 증정한다.

기부는 10홀에 있는 행사장에서 가능하다. 

코베 측은 "기부 행사행사에 참여하면 아이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라며 "더불어 신제춤 다우니 퍼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 '천원의 행복' 육아지원 프로젝트

기저귀 브랜드 네추럴블라썸은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신생아 기저귀와 S, M 사이즈의 기저귀를 단돈 천원에 판매한다.

또 옥션이 5월 판매 예정인 북유럽 스타일 휴대용 유모차 100대를 경품으로 내놓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코베 완구특별전

완구특별전은 박람회에 최초로 참가하는 레고코리아, 파워레이저와 건담으로 유명한 반다이코리아,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와 라바 등 다양한 캐릭터 업체들이 참가한다.

반다이코리아는 어린이날 선물이 부담되는 부모님을 위해 코베 완구특별전에서 완구 제품을 파격 할인한다.

코베 측은 "완구 특별전에서 준비한 다양한 완구들로 부모님의 어린이날 선물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 코베 키즈가구존

코베 키즈가구존은 유명 키즈가구 브랜드 플렉사, 컴프프로, 벤키즈, 아르스캘러리, 까쁘레띠와 DIY 전문샵 부라더 소잉팩토리 등이 참가한다.

키즈가구존에서는 다양한 유명 키즈가구 브랜드 제품을 20~30% 정도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 동화 속 그림 세계

일러스트 작가 초대 작품전 ‘동화 속 그림 세계’는 코넷과 베넷아이가 함께 주관하며 9홀 완구특별전 코베홈 앞에서 진행된다.

베넷아이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랜더 그림책 5,000권을 초대 작품전에 찾아온 관람객에게 나눠줄 계획이다.

이번 코베에 방문할 예정인 박씨는 "집이 멀어 선착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가 많이 준비돼 있어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