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원목가구·매트리스 봄맞이 반값 할인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원목가구·매트리스 봄맞이 반값 할인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2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드라마가구 내부 전경.
일산드라마가구 내부 전경.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가 봄맞이 이벤트로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간 수입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등을 제작, 판매해오고 있는 공장 직영 가구업체다. 직영 유통구조로 인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라돈 사태로 인해 불거진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낮추기 위해 판매 중인 매트리스 제품들을 자체적으로 테스트하고 그 결과 데이터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이태리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포르투갈 사하라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사하라 원단 소파 등의 다양한 가구로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내부전경.
일산드라마가구 내부전경.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최근 봄을 맞아 집을 새로운 분위기로 전환하는 등 인테리어를 위해 가구,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품질 가구와 매트리스를 알리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각종 가구와 매트리스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일산드라마가구는 해당 이벤트와 별도로 매트리스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 매장에서는 각종 쇼룸과 전문가의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맞는 가구를 구매하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