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센터 방문 고객에 마스크 무상 제공키로
한화생명, 고객센터 방문 고객에 마스크 무상 제공키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3.28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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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 저감 조치 발령 시 올 봄동안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한화생명은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28일부터 환경부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시 전국 38개의 모든 고객센터에서 식약처 KF80인증을 받은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올 봄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미세먼지는 심혈관,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발암물질로,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매우 작다. 때문에 대기 중에 머물며 호흡기를 거쳐 폐 등에 침투하거나 혈관을 따라 체내로 이동하여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한화생명 고객지원실 이경근 고객지원실장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Lifeplus’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화생명이 63빌딩에 있는 한화금융플라자를 방문한 고객에게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63빌딩에 있는 한화금융플라자를 방문한 고객에게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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