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아 브랜드, 맘스맘에 다~ 모였다
유명 유아 브랜드, 맘스맘에 다~ 모였다
  • 주선영
  • 승인 2014.03.13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이 프리미엄 유아 용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기회가 생겼다.

맘스맘(www.momsmom.co.kr)이 3월 15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유명 브랜드의 각종 유아용품을 할인하는 ‘맘스맘 봄맞이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봄맞이 베이비페어에서는 명품 유모차로 인기가 높은 스토케를 비롯해 이휘재 유모차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페도라, 그리고 잉글레시나와 콤비, 브라이텍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평균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또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맘스맘 일산 본점과 남양주점에서는 15~16일, 22~23일 총 4일간 주말맞이 ‘맘스맘 봄맞이 마당장터’도 열린다. 장터에서는 카터스와 타티네 쇼콜라 등의 제품들이 균일가로 판매되는 동시에 다양한 유아용품들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특히 22일과 23일 양일 간 맘스맘 일산 본점에서는 ‘콤비’, ‘레카로’ 등 각 브랜드 담당자가 참여해 현장에서 직접 유아용품에 대한 정보 제공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일산 본점에서는 3월 한달 간, 매주 주말에 특별한 경매 행사도 선보인다. 경매 이벤트는 오후 3시에 시작되며, 총 1천 3백만원 상당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 띠 등 필수 유아용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맘스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유아용품 박람회에 관심은 있으나 거리가 멀어 방문하기 어려웠던 엄마들을 위해 맘스맘에서 특별히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맘스맘 베이비페어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손꼽아 기다리는 하나의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