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튜던트 상품 출시...'대학생 취향 저격'
스타벅스, 스튜던트 상품 출시...'대학생 취향 저격'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06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초반 고객 대상으로 설문조사·빅데이터 분석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대학가 상권에 위치한 12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튜던트 MD 상품 4종과 스타벅스 카드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스튜던트 MD는 대학생이 많은 20대 초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및 상품 주문 빅데이터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작되어 많은 학생층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중벽 구조로 제작되어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우수한 깔끔한 실버 색상의 ‘SS 밸류 스튜던트 텀블러(473ml)'와 대용량 사이즈 대비 가벼운 재질로 제작돼 실용성을 높인 ‘SS 레나 스튜던트 워터보틀(591ml)'은 후면에 지혜를 상징하는 월계수를 그려 넣은 점이 특징이다.

또 필기도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스튜던트 가죽 펜슬 케이스’와 충격 방지용 패드가 삽입된 노트북 보관 공간 등 내·외부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구성된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도 함께 선보였다.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숄더백 또는 백팩 타입 두 가지로 모두 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에코백으로, 출시 첫날 매장에 준비된 수량의 약 70%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해졌다.
 
또 월계수 디자인과 함께 지혜와 지식이라는 문구를 상징적으로 새겨 넣은 ‘스타벅스 스튜던트 카드’도 동일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스튜던트 카드’는 1만원이상 최초 충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