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SPC행복한장학금’ 전달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SPC행복한장학금’ 전달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28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200명에게 등록금의 50% 지원
27일 서울 신대방동 SPC 미래창조원에서 열린 '제 15회 SPC 행복한 장학금 수여식'에서 아르바이트 장학생들과 파리바게뜨 가맹점주 협의회장 이중희(맨 앞줄 네 번째), 파리크라상 상생협력실장 조용찬 상무(맨 앞줄 다섯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PC그룹)
27일 서울 신대방동 SPC 미래창조원에서 열린 '제 15회 SPC 행복한 장학금 수여식'에서 아르바이트 장학생들과 파리바게뜨 가맹점주 협의회장 이중희(맨 앞줄 네 번째), 파리크라상 상생협력실장 조용찬 상무(맨 앞줄 다섯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SPC그룹이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 SPC홀에서 '제15회 SPC행복한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장학생 100명에게 총 1억 7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SPC행복한장학금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중 근속기간과 근무태도, 가정형편 등을 고려해 매년 200명(한 학기당 100명)에게 등록금의 50%를 지원하는 제도로, SPC그룹의 대표적인 나눔∙상생 프로그램이다.

SPC그룹은 2012년 상반기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총 1328명의 학생에게 약 23억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장학증서 전달식과 함께 장학생간 네트워킹 시간을 갖고 SPC그룹 취업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