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아이챌린지,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 참가
NE능률 아이챌린지,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18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전 라인 판매 및 만3~6세 대상 창의융합프로그램 공개
아이챌린지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부스.
아이챌린지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부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NE능률의 영유아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아이챌린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해 출시한 국내 최초 월령프로그램을 비롯해 단계프로그램, ABC Bubbles까지 전 라인업의 상담과 판매에 나선다. 현장에서 프로그램 구독 신청 시 10% 할인과 ‘봄맞이 우리아이 케어 세트’ 등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19일 론칭하는 만3~6세 대상 창의융합프로그램을 첫 공개하고, 현장에서 구독하면 호비 자석놀이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아이챌린지의 다양한 교재와 교구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밖에도 박람회 기간 동안 아이챌린지 캐릭터 ‘호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호비 포토타임 이벤트’도 진행하며, 체험존에서 체험하는 아이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LESS IS MORE’ 교육 철학을 가진 맞춤형 유아 놀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이 발달 단계에 따라 책과 교구, 영상, 부모 가이드를 한 세트로 구성해 매월 배송하는 ‘월령프로그램’과 사회성부터 학습습관까지 기를 수 있는 ‘단계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