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덕후’ 주목!…빽다방 ‘민트초코’ 음료 3종 선봬
‘민초덕후’ 주목!…빽다방 ‘민트초코’ 음료 3종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11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퍼민트·초콜릿 최적 비율 블렌딩”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대표 백종원)은 초코 맛에 상쾌한 민트를 더한 ‘민트초코’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빽다방측은 이번 신메뉴가 가성비가 좋은 ‘민트’ 음료 개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출시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최근 ‘민트초코 덕후’, 이를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팬클럽 사이에서 ‘민초단’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민트와 초콜렛, 두 재료의 조화를 선호하는 이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달콤한 초콜릿 베이스에 청량한 민트가 어우러져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논커피(Non-Coffee) 음료군으로 라떼 스타일의 ‘민트초코라떼’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드는 블렌딩 음료인 ‘민트초코빽스치노 음료 2종’으로 선보인다.

빽다방 민트초코라떼는 평소 민트초코 음료를 즐겨 찾던 소비자들은 물론 피곤함을 달래거나 입안의 상쾌함을 주기 위해 색다른 간식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진한 커피의 향미가 살아있는 ‘민트모카’로도 즐길 수 있다.

또 민트초코빽스치노는 기본음료 ‘베이직(basic)’과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얹어 만든 ‘소프트(soft)’ 2종으로 출시됐다.

이날부터 전국 빽다방 직·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민트초코라떼는 핫(HOT)과 아이스(ICED) 모두 3000원의 가격이, 민트초코빽스치노는 베이직을 3500원, 소프트는 4000원의 가격이 책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