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위드미’ 소유, 속건성 잡는 비장의 무기 ‘마누카 마스크팩’ 화제
‘트렌드위드미’ 소유, 속건성 잡는 비장의 무기 ‘마누카 마스크팩’ 화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30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유.사진=TV화면 캡처
소유.사진=TV화면 캡처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지난 29일 ‘트렌드위드미’ 2회 방송에서 메인 MC 소유가 사용한 마스크팩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직접 마스크팩을 사용하며 “겨울철 가장 신경 쓰는 것이 보습이다. 이 제품은 마누카 꿀이 들어있어 푸석푸석한 피부도 보송보송하게 만들어 줄 것 같은 아우라다”라며 “정말 얼굴에 잘 밀착되어 달라붙는 느낌이다. 얼굴 속 안으로 다 흡수해 촉촉해진 것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이어 소유는 “남은 에센스를 공병에 담아뒀다가 솜에 묻혀서 사용해도 될 만큼 에센스가 많이 남아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MC 리지와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원’은 “꿀냄새가 너무 좋다. 잠깐 붙였는데도 쫀쫀함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해당 제품은 스팀베이스의 ‘마누카 허니 프로폴리스 퍼펙트 쉴드 마스크 팩(이하 마누카 마스크팩)’이다.

마누카 마스크팩은 이미 파우더룸 등 뷰티 카페의 전문가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으로 화장품 어플 ‘글로우픽’의 마스크팩 부문에서 랭킹 1위에 올라있다.

뛰어난 보습효과를 지닌 마누카 꿀과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가진 온양온천수를 원료로 하여 민감성 피부 개선과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코코넛을 이용한 천연발효과정을 통해 제조된 ‘바이오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피부 굴곡면까지 빈틈없이 밀착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편, 마누카 허니 프로폴리스 퍼펙스 쉴드 마스크팩은 스팀베이스의 공식몰을 비롯해 신세계몰, GSSHOP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팀베이스는 오는 2월에는 시코르 강남역점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수증기와 물방울을 의미하는 스팀(STEAM)과 기초·기반을 의미하는 베이스(BASE)를 합성한 ‘스팀베이스’는 온천수를 베이스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