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구정 당일 제외한 자습 공간 운영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구정 당일 제외한 자습 공간 운영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30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서울 대방, 노원, 종로, 천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해운대 등 전국 16곳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들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16개 직영학원은 오는 명절을 맞아 연휴 기간에도 학원 문을 개방하고 수험생들이 학습할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들 학원은 구정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내내 학원 스터디 카페 등의 학습 공간에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학습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두 모이는 명절은 즐겁지만, 기간이 길기 때문에 그만큼 학습 흐름을 놓칠 수 있는 것도 사실”이라며, “이런 의미에서 에듀윌은 학습 환경이 조성된 학원 내부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등록을 망설이는 수험생들을 위해 직접 수강해보고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이다. 2019년 1월에서 2월까지 진행되는 기본 이론 개강을 맞아 1주일 무료 청강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이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습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들은 누구나 가까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 방문해 상담 후 1주일 무료 청강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