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안전지대 ‘슬라임코리아’, 19년 붕소 검사 완료
슬라임 안전지대 ‘슬라임코리아’, 19년 붕소 검사 완료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9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슬코
사진=슬코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지난 22일 국내 최초 슬라임 브랜드 슬라임코리아(이하 슬코)는 판매중인 모든 베이스에 대하여 새로 개정된 붕소함량 기준 검사를 포함한 KC 인증검사를 무사히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작년에 이어, 새로 개정된 KC 인증 전체 과정을 공식적으로 통과함으로서 다시 한번 안전한 슬라임 브랜드임이 확인되었다.

슬코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언론을 통해 슬라임의 유해성에 대한 기사가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고, 슬코의 주요 방문객의 연령대가 낮은 어린이인 만큼 슬라임 안전성에 대한 강조는 지나침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시장의 많은 슬라임 브랜드들이 KC 인증을 받은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안전하다고 말하지만, 재료를 조합하는 과정에서 변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슬코와 같이 완성된 베이스에 대한 KC 인증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베이스의 안전성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슬코는 슬라임에 대한 대중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고객이 보유한 어떠한 브랜드의 슬라임 제품이라도 매장으로 가져올 시 슬코의 안전한 슬라임으로 교환해주는 ‘새 슬라임 줄게, 헌 슬라임 다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개인 슬라임 보관함을 지참할 것을 권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