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ERP·정보관리사·재경관리사 ‘개이득 프리패스’ 론칭
에듀윌, 소방설비기사·ERP·정보관리사·재경관리사 ‘개이득 프리패스’ 론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7 0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설비기사, ERP 정보관리사, 재경관리사 등의 45개 자격증의 전 과정을 무한 수강 가능한 '100% 환급 개이득 프리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특히 이 과정은 소방설비기사, ERP 정보관리사, 재경관리사 등의 자격증을 포함한 45개 자격증 중 2개만 취득해도 100% 환급을 지급해 더욱 눈길을 끈다.

100% 환급 개이득 프리패스는 수강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수강 가능하다. 이 기간 내에 2개의 자격 시험에서 최종 합격하고, 환급 신청 기간에 에듀윌 사이트 및 본인이 운영하는 SNS 또는 국가기술자격증 및 대학생 스펙 향상 관련 카페에 합격 수기 작성 후 환급 신청 시 수강료가 환급된다.

해당 과정은 취업 준비를 위한 가장 합리적인 프리패스로, 소방설비기사, ERP 정보관리사, 재경관리사 등 45개 자격증을 수강료로 환산하면, 자격증 1개당 5천원대의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방설비기사, ERP 정보관리사, 재경관리사 등 45개 자격증 중 2개만 합격하면 수강료가 환급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데 자격증부터 공기업 NCS까지 다양한 과정을 동시에 취득해야 하는 경우 해당 과정이 합격 의지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에듀윌 '100% 환급 개이득 프리패스'는 자격증은 물론 공기업 NCS까지 취업 준비를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수험과정을 지원중이다. IT자격증 및 한국어 자격증도 특별 혜택으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및 MP3강의 무료 제공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수강 가능한 개이득 프리패스 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