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츄리에 ‘하또무기’,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나츄리에 ‘하또무기’,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3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츄리에
사진=나츄리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나츄리에(naturie)의 ’하또무기’가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했다. 하또무기 컨디셔너는 바디케어 부문에서 2위의 영광을 얻었다. 

이 상은 각 부문별로 올리브영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베스트 아이템만 선정된다.

올리브영뿐 만 아니라, 랄라블라, 롭스 등 국내 드럭스토어에 입점해 데일리 수분 케어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하또무기(일본어로 ‘율무’) 스킨은 기초 수분 라인으로 건성피부에는 즉각 보습을, 지성피부에는 닦는 토너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대용량 스킨이다. 세안 후 기초 스킨 케어는 물론, 전신에 즉각적인 수분 보충으로 사용하기 좋아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스킨이다.

하또무기 스킨은 율무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과 컨디션 정돈 및 미백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무향료, 무착색, 무계면활성제, 무오일 등 불필요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심플한 구성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하또무기 시리즈인 하또무기 에센스 역시 180g 대용량으로 수분 에센스 또는 수분 크림으로 취침 전 슬리핑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제품이다. 나츄리에 관계자는 “하또무기 스킨과 하또무기 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이중 수분 공급 보습 케어를 느낄 수 있어서 함께 사용하길 권장한다, 다만, 유사 제품이 많아서 나츄리에(naturie) 로고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기념하여 현재 피아스코리아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피아스코리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