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아듀! 2013' 고객사은대잔치 마련
한솔교육, '아듀! 2013' 고객사은대잔치 마련
  • 주선영
  • 승인 2013.11.05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교육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아듀! 2013’ 고객사은대잔치를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솔교육의 대표 제품인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아기한글나라>, <이야기쏙 한글나라>, <주니어플라톤>, <한솔 잉글리시빌리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솔교육은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아기한글나라>를 신규 구매한 고객에게 소리재미 그림책 세트(그림책 6권과 CD 2장)를 증정한다. 또 책읽기를 통해 한글을 익히는 <이야기쏙 한글나라> 신규 입회 고객에게는 소리재미 그림책 3권과 CD 1장을 증정한다. 소리재미그림책은 우리말의 의성어, 의태어의 말소리 리듬을 통해 우리말의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알려주는 책으로, 제1회 한국출판문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

독서토론으로 언어력을 키우는 <주니어플라톤>도 12월 31일까지 12개월 분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올해 7월 출시한 그림 다큐 <한솔어린이 사회> 특별판 3권과 세계를 탐험하며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는 <테마세계문화> 근현대사편 3권 중 고를 수 있다. <주니어플라톤>은 매주 한 권씩 다양한 장르의 책을 읽은 후 3~5명의 또래 친구들과의 토론식 수업을 통하여 자신의 생각을 발견·표현하고, 글로 써보는 언어력 전문 프로그램이다.

<한솔 잉글리시빌리지> 출시 이벤트도 11월 29일까지 계속된다.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아이 방을 영어 환경으로 만드는 <한솔 잉글리시빌리지>는 구매 고객에게 유아용 티셔츠와 엄마용 에코가방을 증정한다. <신기한 한글나라>와 동시 구매할 경우 TV에 연결해 DVD를 볼 수 있는 셋톱박스인 ‘미디어 웨일’도 제공한다. 또한 신한∙삼성∙현대∙국민 카드로 구매할 시 무이자 2~3개월 할부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