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중학, '겨울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 오픈…‘전치사 캐롤송 불러요~’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겨울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 오픈…‘전치사 캐롤송 불러요~’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6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중학생인강 밀크티중학이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오픈했다.

밀크T 중학이 오픈한 '전치사 Song 부르기' 이벤트는 영어 전치사 50개로 작사한 가사를 '징글벨' 멜로디에 맞춰 부르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밀크T중학 종합반 학습생이 참여 가능하며, 학습 전용 Tab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선정된 학습생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겨울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밀크T중학의 인기 영어 강사인 Lucy 선생님이 부른 가이드 영상을 보고 ▲멜로디에 맞춰 노래를 녹음한 뒤 ▲녹음한 노래를 저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친숙한 크리스마스 캐롤송을 바탕으로 했다는 점, 전치사를 쉽고 재밌게 암기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학습생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에서는 예비중을 위한 반편성 배치고사 예상문제 교재 증정 이벤트 및 중학생 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족보닷컴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