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com] ‘반려동물과 크리스마스를~’ 제1회 마마웍스 플리마켓 23일 개최
[펫.com] ‘반려동물과 크리스마스를~’ 제1회 마마웍스 플리마켓 23일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12.03 1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sac아트홀…스페셜동물원탐험대·체험존·사은품 등 풍성

[베이비타임즈=이진우 기자] 반려동물과 온 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플리마켓(벼룩시장)이 오는 23일 열려 반려동물 패밀리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삼성동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sac아트홀에서 꾸며지는 ‘제1회 마마웍스 플리마켓 with 메리크리스마스 멍냥마켓’이 화제의 행사이다.

기존의 판매 위주 플리마켓과는 달리 마마웍스 플리마켓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체험과 마마웍스 기획자와 마켓 참가자들의 재능을 아낌없이 베푸는 ‘무료 원데이 클래스’,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반려동물 사육사와 함께하는 ‘스페셜 동물원투어’를 선보인다.

무료 원데이 클래스는 소규모 1인창업을 꿈꾸는 사람들, 취미로 즐길 수 있는 수업을 전문가의 재능을 나누어 무료로 진행한다. 수업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돼 플리마켓 행사 내내 상시운영된다.

스페셜 동물원탐험대는 sac아트홀 3층에 있는 동물원에서 사육사와 함께 소수의 그룹으로 진행하는 특별투어로 일반동물원에서 관람하는 것과는 다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리마켓 존에는 액세서리, 의류, 생활용품, 푸드, 아이디어상품, 핸드메이드상품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로 손으로 만드는 핸드메이드 작가들이 참여해 체험과 함께 작품들을 전시판매한다.

체험존에선 ▲보석십자수 체험 ▲바른양치 체험 ▲슬라임 만들기 ▲리사이클링 에코백·화분·어항 만들기 ▲뽑기체험 ▲크리스마스쿠키 만들기 ▲국제천연아로마테라피협회와 천연비누· 천연로션 만들기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상품 체험,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공간, 포토존, 푸드존도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입장은 선착순으로 이벤트를 해서 기프트박스와 마켓에서 쓸 수 있는 현금상품권도 증정하여 놀러오는 분들과 셀러분들 모두 즐거운 공간입니다.

이밖에 이번 플리마켓에선 참석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시크릿박스’(핸드메이드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를 포함해 현금쿠폰을 증정하고, 꽝 없는 뽑기, 반려동물용품 구매 사은품, 무료원데이클래스 작품 등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