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유기농 비타민 '야미베어스' 고객감사 어린이 멀티비타민 대규모 특별기획전 실시
어린이 유기농 비타민 '야미베어스' 고객감사 어린이 멀티비타민 대규모 특별기획전 실시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1.30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트코 매장 및 야미베어스 공식 사이트서 실시
어린이 유기농 비타민 야미베어스가 고객감사 어린이 멀티비타민 대규모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어린이 유기농 비타민 야미베어스가 고객감사 어린이 멀티비타민 대규모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최근 겨울철 특징은 날씨도 춥지만 황사, 미세먼지가 많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문가는 말한다. 이런 시기에는 어린이, 영유아 등 면역력이 약한 우리 아이들 건강이 제일 걱정이다.

 
천연원료 어린이종합비타민 대표 대명사 야미베어스에서 올 겨울 어린이 건강을 지키기 위해 ‘더 건강하게 따뜻하게’라는 슬로건을 걸고 올 겨울철 어린이 건강을 위한 특별행사를 코스트코매장과 야미베어스 공식사이트에서 대규모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철행사는 야미베어스 어린이영양제 중에서도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고품질 유기농원료가 함유된 야미베어스 유기농 비타민을 주 행사 제품을 선정했다.
 
야미베어스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님들의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함께 야이베어스는 올 겨울철 어린이건강과 대규모 프로모션을 위한 야미베어스 CF를 방송,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제품인 야미베어스 유기농 비타민 제품의 가장 큰 차별점은 기존의 천연원료가 함유된 제품보다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유기농 원료는 안전성이 높고 흡수가 빠르며, 어린이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야미베어스 관계자는 “자사의 어린이 및 유아비타민 제품은 천연원료에서 추출해 사용한다. 그중에서도 유기농 비타민은 고품질 유기농 원료를 엄선하여 사용, 화학성분에 민감한 어린이나 영유아 등도 잘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행사는 전국 코스트코매장과 공식몰에서 대규모 올 겨울 특별행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제품인 야미베어스 유기농비타민은 기존 자사제품이 1개월분인것에 반해 2개월 대용량이어서 올 겨울내 든든하게 아이들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겨울철엔 낮은 기온과 아이들의 활동량이 떨어지면서 함께 면역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는데, 이 때문에 겨울철 건강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제는 황사나 미세먼지도 겨울철에도 기승을 부리고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질병에 노출되기가 쉽고,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 따라서 겨울철에는 어린이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서 규칙적인 운동과,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중요하다.
 
야미베어스 마케팅담당자는 "2018년 크리스마스, 신년선물 등 어린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장난감, 게임기 보다는 건강을 위한 선물이 가장 좋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구입,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며 아이들 역시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쑥쑥 자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