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필러 엘란쎄, 지속기간 길고 다양한 부위 시술 가능
4세대 필러 엘란쎄, 지속기간 길고 다양한 부위 시술 가능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1.30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외모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특히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는 같은 이목구비라도 더 시원하고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처럼 외모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지는 요즘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피부를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시술이나 관리를 한다.

얼굴이 늙는 것은 누구도 피할 수 없지만, 누구나 천천히 늙기를 원한다. 피부 노화가 눈에 띄게 진행되는 20대 후반부터는 신경을 써야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최근 피부과에서 선호하는 대표적인 시술로는 히알루론산 필러, 보톡스 등 시술시간이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없어 빠르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시술들이다. 그러나 이러한 시술들의 단점은 유지기간이 1년조차도 안되어 잦은 시술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에 이러한 단점들을 개선해 즉각적인 시술 효과는 물론, 지속시간이 2년에서 최대 4년까지 유지되는 4세대 필러 ‘엘란쎄(Ellanse)’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엘란쎄의 시술 가능 부위는 이마, 관자놀이, 미간, 앞볼, 광대, 팔자주름, 코, 팔자, 턱 등이다. 이처럼 엘란쎄는 다양한 부위에 시술을 할 수 있기에 풀 페이스 필러로 불리기도 한다.

엘란쎄의 장점으로는, 셀룰로즈 성분인 CMC가 직접 볼륨을 형성해 즉각적인 볼륨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엘란쎄의 콜라겐 재생 물질 PCL(polycaprolactone) 성분이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시간이 흘러 자연스럽게 콜라겐이 차올라 유지기간이 긴데 있다(2-4년).

엘란쎄의 성분인 PCL은 미국 식품의약국인 FDA와 유럽연합 안전 관련 규격인 CE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은 성분으로 유지기간 동안 체내에서 물과 이산화탄소로 가수분해 되어 부작용이 적고 안전한 편이다.

일산 메이드유 피부과 최용호 원장에 따르면 “엘란쎄는 피부의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리프팅 효과로 전반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PCL의 Bulk Erosion 분해 패턴으로 유지기간 동안 볼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며, “시술에 따른 별도의 회복기간이 없고 시술자들이 유지기간을 정할 수 있어 시술자들에게 만족감이 높다”고 밝혔다.

일산 메이드유 피부과 최용호 원장
일산 메이드유 피부과 최용호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