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com] 반려동물 사료 ‘ANF 더블미트’ 체험단 모집에 700명 몰려 인기
[펫.com] 반려동물 사료 ‘ANF 더블미트’ 체험단 모집에 700명 몰려 인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11.29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라 다행이야’ 카페의 ANF 더블미트 체험단 모집 페이지. (사진=대산앤컴퍼니)
‘고양이라 다행이야’ 카페의 ANF 더블미트 체험단 모집 페이지. (사진=대산앤컴퍼니)

[베이비타임즈=이진우 기자] 대산앤컴퍼니㈜의 반려동물사료 신제품 ‘ANF 더블미트’ 체험단 모집에 700명 이상이 몰려 화제를 낳았다.

29일 대산앤컴퍼니에 따르면, 회사는 균형 잡힌 원료에 높은 비율의 생고기 원료를 배합한 ‘ANF 더블미트’ 5종을 출시하고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체험단 모집을 진행했다.

체험단 모집은 국내 대표 반려동물 커뮤니티인 ‘강사모(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와 ‘고다(고양이라 다행이야)’ 두 곳에서 진행됐으며, 모집 규모는 총 60명이었다.

모집 종료까지 체험단 신청 인원이 700명을 넘어서 11:1의 경쟁률을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ANF 더블미트는 건조시킨 육분만을 사용했던 기존의 반려동물 사료와 달리 펫푸드 시장의 트렌드에 따라 신선하고 영양이 우수한 생고기를 높은 비율로 배합해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 천연비타민 등의 섭취가 용이하고 높은 소화흡수율을 자랑한다.

생고기 특유의 높은 단백질 함량에 식감과 풍미가 우수한 기호성을 갖추고 있으며, 건강하고 예쁜 골격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GMO, 살충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 호르몬제, 항생제 등 6가지 원료를 첨가하지 않았고(6Free), 오메가3와 유기농 아마씨, 타우린이 풍부해 영양 균형도 검증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ANF 더블미트 체험단 모집 후기는 모집진행 반려동물 커뮤니티의 체험단 후기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