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21년 노하우 담긴 전문 산후조리시스템 구축
세종시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21년 노하우 담긴 전문 산후조리시스템 구축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1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2회 한의사 진료, 모유수유지도 1:1 케어서비스 제공
아기 1명당 웹카메라 1대 설치...산후조리원 밖 가족들도 볼 수 있어
세종시 프리미엄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세종시 프리미엄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여성의 몸은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거치며 신체 내부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기 때문에 산모에게는 산후조리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마음 편히 쉬며 건강을 회복하고자 산후조리원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세종시 프리미엄 드이자르 산후조리원은 21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전문 산후조리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조리원 입구의 소독게이트 운영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스팀의류관리기 구비로 출입객으로부터의 위생에 만전을 기했다. 산전 순환관리를 최대 2회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산모에게 필요한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산모 건강을 위한 한의사 진료가 주 2회 이루어지며, 특히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고급스러운 음식이 제공되어 눈으로 보고 입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영양과 맛 두 가지를 모두 갖춘 건강식단은 하루 3식, 3간식이 룸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이를 비롯해 드이자르만의 산후 회복관리인 블랙테라피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개인별 맞춤형 모유수유지도로 횟수 관계 없이 1:1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초보 산모들도 모유 수유에 대한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아기 목욕, 아토피, 베이비 마사지 등의 육아 상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간호사와 전문 인력을 배치해 24시간 신생아를 돌보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아기의 건강을 위해 주 2회 소아과전문의 검진을 실시하고 무혈경피용 황달측정기를 사용해 매일 황달 체크가 진행된다.
 
프리미엄 드이자르 산후조리원의 신생아실에는 아기 1명 당 하나의 웹카메라가 설치되어 모바일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아기의 움직임을 관찰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는 산후조리원 방문이 어려운 가족들도 사용 가능하기에 높은 만족감을 얻고 있다.
 
세종시 프리미엄 드이자르 산후조리원 손정임 대표는 “21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모와 신생아에게 필요한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건강한 산후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