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맥포머스 신제품 ‘메가브레인’
한국짐보리, 맥포머스 신제품 ‘메가브레인’
  • 주선영
  • 승인 2013.09.26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짐보리(주)짐월드는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의 신제품 ‘메가브레인’을 출시했고 25일 밝혔다.

‘메가브레인’은 기존 제품의 인기 구성과 기본 피스는 유지하고 △3D 기어 △사운드블록 △다양한 형태의 LED △강력해진 RC 모터 등 새로운 구성이 추가되어 역대 최다 피스인 300pcs로 구성돼 있다.

맥포머스 메가브레인의 파워블록, 파워톱니바퀴, RC모터, 3D 기어와 다양한 LED 모듈은 기능적인 면에서 파워풀한 역동성으로 제품 이름 그대로 ‘메가’급 성능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완벽에 가까운 구모양 재현이 가능하다. 일자형, 프로펠러, 둥글거나 꺽인 모양 등 다양한 형태의 LED 블록들은 확장된 조형물에 감성을 더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3D 기어의 다양한 맞물림을 통해 기계 작동의 원리와 회전, 방향에 대한 수학적 개념을 한 차원 더 높였다.

‘메가브레인’은 놀이의 즐거움을 통해 수학적 창의력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수와 연산, 평면도형, 입체도형, 공간개념, 톱니바퀴놀이 등 총 21권의 수학 활동북도 함께 선보인다. 유명 일러스트 작가가 콜라보로 참여한 이번 수학 활동북은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키워 줄 수 있도록 맥포머스 피스를 활용해 3차원 입체 활동을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더욱 강화됐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한국짐보리(주)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는 매년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국민교구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며, “과학 고등학교에서 창의력 교구로 채택할 만큼 전 연령대에 어필하는 에듀테인먼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출시되는 메가브레인은 창의력과 수학적 사고력을 키워 줄 수 있는 컨텐츠와 성능이 ‘메가’급으로 한층 더 강화되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