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올바른 산후관리 클래스 개최
아이배냇, 올바른 산후관리 클래스 개최
  • 신선경
  • 승인 2013.09.25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대표 전석락)이 임산부를 배려하는 의미에서 10월 8일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문화홀에서 ‘육아 전문간호사가 알려주는 올바른 산후관리 및 터울 조정법’에 관한 클래스를 개최한다.

아이배냇은 지난 2월부터 백화점 및 대형마트 문화센터를 통해 월 1000여명 이상의 예비맘과 초보맘을 대상으로 육아클래스를 진행해 오고 있다. 경력 10년 이상의 소아과, 신생아실 출신 전문 간호사들로 구성돼 강좌가 진행되며 재강좌 요청 문의가 쇄도해 본 행사를 다시 개최하게 됐다.

이번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문화홀에서 개최되는 클래스 강좌는 올바른 산후관리법으로 출산 후 나타나는 변화와 그에 따른 관리 및 산모 건강을 위한 올바른 터울 조정법에 대한 실질적인 팁을 알려줄 예정이며, 강의 후에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은 물론, 클래스에 참가한 모든 예비맘들에게는 유아로션세트, 유기농 마스크팩, 물티슈, 배냇저고리, 수유패드, 산모패드 등 출산 후 필요한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아이배냇 클래스가 초보맘과 예비맘들이 실제 출산과 육아를 경험할 때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것만이 아닌, 클래스 카페를 통해 강좌 이후에도 간호사 육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아이배냇 예비맘 클래스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www.iven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조기 마감 될 수 있어 고객지원센터(1544-4323)에 본인이 직접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