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영화 ‘사랑, 스무살’ 초대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영화 ‘사랑, 스무살’ 초대 이벤트 실시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0.12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사진=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문화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매달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영화, 연극, 뮤지컬 등의 문화행사 초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10월 문화이벤트는 노블레스 수현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사랑, 스무살’ 관람권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의 신뢰도 유지를 위해 신원확인과 짧은 인터뷰가 가능한 만 25세 이상의 대졸자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3일까지 개별문자 통보로 이뤄진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영화 ’사랑, 스무살’ 관람권 증정 이벤트는 미혼남녀의 잠든 연애세포를 깨워주고자 기획된 것으로 이벤트 신청 시 신청동기란에 자신의 기억 속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적어 응모하도록 되어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연애감성을 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상류층결혼정보회사는 문화이벤트 외에도 재혼맞선 이벤트, 러브 할로윈 프라이빗 파티, 스페셜 맞선 등의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