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구매나 유지관리에 '온라인서비스' 인기
차량 구매나 유지관리에 '온라인서비스' 인기
  • 정준범
  • 승인 2018.03.27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온라인 ‘다이렉트 오토’ 이벤트스마트폰 차량관리 앱 차비스’로 차계부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봄철을 맞아 자동차를 새롭게 장만하거나 차량관리를 위해 금융사의 온라인 서비스나 차량관리에 도움을 주는 어플들을 잘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삼성카드는 자사의 자동차 금융 서비스인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삼성카드의 다이렉트 오토는 모바일 및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 금융 서비스로, 365일 24시간동안 PC와 모바일 웹사이트등에서 다양한 자동차 금융의 한도조회와 이용이 가능하다.
새 차를 삼성카드 할부를 통해 구매할 경우 연 1.9%~3.3% 낮은 수준의 이자율이 적용된다.  
할부 선수금과 관계 없이 12개월 할부의 경우 연 1.9%, 24개월은 연 2.9%, 36개월은 연 3.0%, 48개월은 연 3.2%, 60개월은 연 3.3%의 할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일시불로 새차를 구매한다면 캐시백 혜택을 준다.
▲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캡쳐

 


캐시백 혜택은 결제금액에 따라 기본으로 1.0%를 제공하지만 2,00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2%까지 캐시백이 확대 제공된다. 
신차 구매보다는 차량관리에 좀 더 관심이 많다면 스마트폰을 통해 차량관리에 도움을 주는 앱 하나 정도는 꾸준히 활용하는 것이 좋다.
스마트폰을 통한 차량관리에 특화된 ‘차비스(CHAVICE)’ 는 다양한 차량관련 앱 중에서도 이용자들의 평가가 좋은 편이다. 
스마트폰에 차비스를 설치하고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내 차량에 대한 정보와 중고차 시세를 알려준다. 또한 영수증 사진을 첨부하면 자동으로 차계부를 작성해주어 차량관리에 아주 유용하다.

 

▲ 사진=차비스 
또한, 이 회사는 최근 자동차 종합 대행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근 이 서비스를 이용한 한 여성 고객은 “주차장에서 접촉사고가 발생해 주변 공업사와 차비스에 견적을 의뢰한 결과, 차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수리결과도 매우 마음에 들었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O2O 스타트업, 차비스를 운영하는 김지태 대표는 “최근 자동차 종합대행서비스 출시 후 업무가 바쁜 직장인, 차량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전업 주부들의 고객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졌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