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아기띠, 티몬 단독 특가 50% 할인 혜택
소르베베 아기띠, 티몬 단독 특가 50% 할인 혜택
  • 주선영
  • 승인 2013.07.01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소르베베 스마트 컴포트 베이비 캐리어, 스마트 캐리어 방풍 커버, 스마트 캐리어 쿨패드>

 

소르베베 스마트 컴포트 베이비 캐리어가 티몬 단독 특가 행사에 나섰다.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런칭 2년 만에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 선정된 것을 기념, 아기띠 ‘스마트 컴포트 베이비 캐리어’를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국내 대표 소셜 커머스인 티켓몬스터 (tmon.co.kr)을 통해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마트 컴포트 베이비 캐리어’를 50%, ‘스마트 캐리어 방풍 커버’는 36%, 신생아 패드와 쿨패드 세트는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스마트 컴포트 베이비 캐리어는 스칸디 육아의 핵심인 ‘많이 안아주기’에 적합한 아기띠로, 하단 양쪽에 넓이 조절이 가능한 지퍼가 달려있어 연령에 따라 다리 벌어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기띠 안쪽에 에어매쉬 소재를 덧대 통풍이 잘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중 오가닉 침받이를 양 옆 어깨끈과 엄마 가슴 쪽에 추가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어깨 패드에 추가로 이중 메모리폼을 구성해 어깨 통증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딥오션, 카카오, 라벤더 3가지다.
 
YKBnC 경영 총괄 김준호 상무는 “소르베베는 중국 OEM 방식이 아닌 전량 국내에서 자체 생산되고 있으며, 국내 대표적인 유아외출용품 브랜드로 엄마, 아빠가 좀 더 행복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