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날] 하비 고객감사 이벤트 外
[임산부의날] 하비 고객감사 이벤트 外
  • 송지나
  • 승인 2017.10.10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하비, ‘임산부의 날’ 맞아 이벤트 진행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하비(Harvey)가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10일부터 29일까지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하비 유모차 선택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되며,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세피앙몰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및 10% 추가 적립, 최대 4종 특별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순성, ‘세이프티 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순성세이프티박스(Safety B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순성의 SNS 채널을 팔로우 후 ‘임산부 배려 캠페인’을 응원하는 덧글을 달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100명에게 ‘순성세이프티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세이프티 박스’는 킥매트, 보호 매트, 3D 쿨시트, 오가닉 목 보호대, 오가닉 침받이, 안전 스토리북, 차량용 안전 스티커 등 다양한 순성의 액세서리로 준비됐다.

이와 함께 ‘세이프티박스’ 인증샷을 개인 SNS에 전체공개하고 이벤트 해시태그를 입력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도넛 기프트를 100%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매일유업, ‘아빠육아응원’ 릴레이 실시

매일유업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빠들의 육아 참여와 활성화를 위해 매일아이닷컴에서 ‘아빠 육아 응원 릴레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아빠 혹은 초보아빠가 본인의 SNS에 아빠육아를 인증할 수 있는 사진과 #아빠의탄생 #매일유업 해시태그를 올리고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SNS상에서 지목(소환)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번 릴레이에 참여하는 아빠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육아용품을 증정하고, 릴레이 1,000명 달성 시, 서울시 성북구 소재의 사회복지법인에 분유 100캔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릴레이 기간에는 임산부용 영양식 앱솔루트 앱소맘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 레이캅코리아,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 실시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공식쇼핑몰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캅 핑크리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신생아의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침구 청결 및 살균의 중요성을 부각하고 레이캅 제품 구매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16일까지 레이캅 공식쇼핑몰에서 출산준비물로 인기가 높은 레이캅 모델의 핑크 색상에 한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수납대를 증정한다. 또한 임산부를 위한 기능성 베개와 쿠션, 파우치 6종 세트 등의 출산 축하 선물도 제공한다.

 


◇ 토박스, ‘우리아이 생애 첫 슈즈’ 지원 프로모션 진행

토박스코리아가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슈즈 ‘미니위즈’의 베이비라인 ‘위즈문(Wiz-moon)’을 출시하고, 2018년 출산 예정인 임산부들을 위한 ‘우리아이 생애 첫 신발’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말과 신발을 결합한 디자인의 위즈문은 ‘내 아이의 첫 신발’을 모티브로 영아의 발 모양에 맞춰 제작해 특허출원 중에 있다. 신생아용부터 걸음마를 시작하는 돌 슈즈까지 구성돼 있다. 

또한 가볍고 유연한 아웃솔과 면과 스판덱스를 혼합한 양말소재 어퍼로 실내외 구분 없이 신길 수 있으며, 양말처럼 세탁기에 세탁할 수 있다. 더불어 화학 접착제 대신 열로 접착하는 방식으로 영아들을 위해 안전하게 신길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우리아이 생애 첫 신발’ 지원 프로모션은 전국 100인 이하 100개 중소기업 사업장을 대상으로, 10월10일부터 11월 9일까지 실시된다. 11월 22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위즈문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100인이하 중소기업 인사, 관리팀 및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토박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45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