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육아맘 서포터즈 세이프맘 2기 모집
다이치, 육아맘 서포터즈 세이프맘 2기 모집
  • 주선영
  • 승인 2013.06.18 0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에서 오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서포터즈 ‘다이치 세이프맘(SAFETY MON) 2기’를 모집한다.

‘세이프맘(SAFETY MON)2기’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다이치’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할 수 있다. 또 다이치에서 진행하고 있는 우리아이 안전지킴이 ‘세이프맘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육아에 관심이 많고, 만7세 미만의 자녀를 키우고 있는 기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카페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거나 블로그 운영중인 지원자는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모집에는 특별히 네이버카페 ‘엄마는 마법사(cafe.naver.com/birthdatparty09)’와의 제휴를 통해 모집이 이루어진다. 이는 육아맘들의 캠페인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접수는 세이프맘 블로그(www.safetymom.co.kr)에서 신청하고, 최종 명단은 7월3일 다이치 홈페이지, 세이프맘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된다.

다이치 ‘세이프맘 2기’에 선발된 육아맘 서포터즈는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간 다이치의 신제품 체험 및 외부행사 초대를 받으며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카시트 체험품은 아이의 연령별에 맞추어 지급되며, 매월 미션 활동을 평가해 우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지급한다. 다이치 세이프맘 2기 활동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베스트 세이프맘’ 에게는 다이치에서 준비한 소정한 기념품과 함께 향후 행사 및 신제품 체험의 혜택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치 세이프맘 블로그(www.safetymom.co.kr)를 참고하면 된다.

다이치의 이지홍 대표이사는 “미취학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주부 고객층은 자녀의 안전과 관련한 사항에 민감하고 제품에 대한 평가도 매우 깐깐한 편”이라며 “자동차관련 상품 중 유일하게 여성이 고르는 제품이 바로 유아용 카시트이다. 때문에 주부 서포터즈의 생생한 의견을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더욱 안전한 카시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