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산모교실, 30일 열립니다
제일병원 산모교실, 30일 열립니다
  • 주선영
  • 승인 2013.05.06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한진 교수

 

국내 첫 임신ㆍ출산ㆍ육아 전문 주간지이자 인터넷신문인 베이비타임즈(babytimes.co.kr)가 주최하는 '제일병원 산모교실'이 열립니다.

오는 30일 오후 2~4시 제일병원 모아센터 B3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일병원 산모교실'은 1~3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1부에선 제일병원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가 '임신 중 스트레스 관리'를 주제로 강의합니다. 오한진 교수는 충남대 의대를 졸업한 뒤 연세대 의대에서 가정의학을 전공했으며 을지의대 가정의학과 조교수를 거쳐 관동대 의대 교수ㆍ제일병원 가정의학과장으로 봉직하고 있습니다.

2부에선 안산시립국악단이 임산부를 위해 연주하는 태교 음악회가 열리며, 3부는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산모교실에 참가하길 원하는 임산부는 베이비타임즈가 운영하는 '제일병원 산모교실 카페' (http://cafe.naver.com/btmoms)에서 신청하시면 되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덧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산모교실에선 다양한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편 산모교실이 열리는 제일병원은 충무로에 있습니다. 셔틀버스(지하철 충무로역~제일병원)를 운영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강의 시간 10분 전까지 입장해 차분한 마음으로 산모교실에 참석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임산부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문의전화 02-322-6366, 010-4399-6043, 이메일 heo4846@baby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