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자라섬 가을 재즈 페스티벌 개최
KT, 자라섬 가을 재즈 페스티벌 개최
  • 지성훈
  • 승인 2015.09.22 0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한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올레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한 문화 행사로 ‘올레 멤버십 VOYAGE to Jarasum’을 오는 10월 24일~25일 양일간 개최한다. (사진제공=KT)

 

 
올레 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으로 동반 3인까지 입장권 무료 예매 가능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KT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한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올레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한 문화 행사로 ‘올레 멤버십 VOYAGE to Jarasum’을 오는 10월 24일~25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KT가 올레 멤버십 고객 혜택 강화 차원에서 기획한 이번 행사에서는 ‘데이비드 샌본’, ‘어쿠스틱 알케미’, ‘티스퀘어’ 등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과 대한민국 대표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을 비롯, ‘JK 김동욱’, ‘거미’, '말로', '카이' 등 최정상의 뮤지션들을 초청했다.
 
뿐만 아니라, 재즈 뮤지컬 ‘시카고’의 빅밴드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쇼도 준비돼 있다. 
 
올레 멤버십 고객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 멤버십 앱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로 ‘올레 멤버십 VOYAGE to Jarasum’ 티켓 예매 가능하다. 
 
1일권은 5,000포인트 차감, 2일권은 8,000포인트 차감으로 무료 예매할 수 있고, 동반 최대 3인까지 동일한 포인트 차감으로 예매 가능하다. 
 
티켓을 미리 예매한 올레멤버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한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된다.
 
오는 9월 24일까지 예매한 고객은 ‘올레멤버십 그린시트’(휴대용 접이식 의자), 오는 10월 15일까지 예매한 고객은 ‘폰브렐라’(휴대폰 이용이 편리한 우산)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올레멤버십 고객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 등 누구나 ‘올레 멤버십 VOYAGE to Jarasum’에 참여할 수 있다. 
 
타 통신사 고객은 인터파크를 통해 일반 예매할 수 있으며, 1일권은 사전예매 시 50,000원, 2일권의 경우 80,000원이다.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KT는 행사 기간 동안 유명 셰프의 요리 체험 이벤트, 연인 대상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 오는 11월 7일까지 SNS를 통해 참여 사진이나 후기를 공유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드론, 레고를 증정할 예정으로 당첨자 발표는 오는11월 13일에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